PLATINUM PARTNERS

기업의 성장을 돕는 IT 파트너, 비앤이파트너스가 빠른 성장을 돕는 길잡이가 되어드립니다. 다양한 Industry를 대상으로 ERP, BI, Groupware, Security 등의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IT Consulting에서 시스템 구축, 그리고 효율적인 유지보수 서비스에 이르는 Total Enterprise Solution 파트너입니다.
BSG는 국내최대의 SAP 파트너로서 SAP ERP를 비롯한 SAP관련 솔루션 분야에서 가장 많은 구축 사례와 기술인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IT계열사를 갖지 않는 국내 외 중견/중소 기업을 대상으로 SAP 솔루션에 대한 운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13년 말 기준으로 각 운영 고객사의 매출 총합은 약 37조원, 운영 중인 정보시스템의 실사용자 수는 1만명에 육박하는 규모로서 비계열사 SAP 운영서비스 분야에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운영 볼륨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SAP 시스템 UI/UX 전문 기업인 BPNR과 SAP HANA기반의 BI솔루션 컨설팅 전문기업인 P&T컨설팅이 계열사로서 함께하고 있어, 최근 SAP 분야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분야에 대한 독보적인 역량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 SAP솔루션 구축 및 운영 역량을 바탕으로 SAP ERP를 플랫폼으로 한 클라우드 서비스인 ‘C4:ERP’ 클라우드 서비스(www.C4mix.com) 를 출시함으로써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에 대한 고객의 Needs에 더욱 빠르게 대응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www.BSGglobal.com)
HP는 테크놀러지를 통해 사람, 비즈니스, 정부, 그리고 사회 전반에 걸쳐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합니다. 세계 최대 테크놀러지 기업 중 하나인 HP는 클라우드, 보안 및 빅데이터를 중심으로 주요 시장에서 끊임없이 제품 혁신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HP는 앞으로의 모든 여정을 성공으로 이끌 인재와 계획 그리고 기반을 토대로, 급변하는 IT 환경에서 고객의 성공을 이끌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한국휴렛팩커드 홈페이지 www.hp.co.kr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고객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 된 ICT 통합 인프라 솔루션을 공급하는 전문 기업으로, ㈜효성과 미국 히타치데이터시스템즈(HDS)가 합작 투자하여 1985년 설립되었습니다. 금융, 제조, 공공, 통신 등 국내 전 산업분야와 SI 업체 등 약 1700여 곳에 스토리지 및 유관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차별화 된 컨설팅 중심의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서버,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 등의 주요 하드웨어와 비즈니스 혁신을 이끄는 최신 솔루션 라인업을 기반으로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최적의 ICT 환경 구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미국-일본-호주 지역과 연계한 글로벌 서비스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업계에서 검증된 신뢰도의 기술 지원 역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ICT 통합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서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을 견인하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his21.co.kr 및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hyosunginfo 에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10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고 있는 IBM은 고객, 산업 그리고 기업을 위해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고 있는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및 IT 통합 솔루션 기업입니다. 2014년 IBM 중점 전략인 “데이터”를 활용 산업과 업무를 혁신시켜 성장기회를 만들고, 클라우드 시대에 적합하도록 기업 IT를 재구축하고, 기업이 ‘참여/연계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게 함으로서, IBM은 변화하는 시장에 빠르게 대응하며 앞서나가고 있습니다.
아이스프린트컨설팅에서 사명을 변경한 ㈜아이에스티엔(ISTN)은 2002년 설립이래 다양한 산업분야의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구축에서 운영까지 One-Stop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SAP Specialized Consulting Firm이며, 특히 자동차산업 분야에 특화된 솔루션인 Auto-One을 보유한 SAP로부터 인정 받은 SAP Gold Partner입니다.
KOLON BENIT는 1990년 출범한 코오롱정보통신을 전신으로 1999년 설립된 코오롱그룹의 대표 IT서비스기업입니다. SAP의 Gold Partner이며, SAP HANA, Database and Technology, Analytics (HANA, ASE, IQ, BI, InfiniteInsight) 제품의 총판사(Distributor)이며, S/4 HANA, Business Suite, BI, HANA, D&T 제품의 VAR Partner사 입니다. KOLON BENIT는 SAP, IBM, Lenovo, HP, Dell, EMC, Autodesk, RedHat, SkySQL 등 글로벌 IT기업의 H/W 및 S/W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다양한 IT솔루션유통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IT서비스 사업은 코오롱그룹을 비롯해 금융, 제조, 유통, 서비스 등 산업 영역에 걸쳐 기업 프로세스 혁신과 IT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고 있습니다. 특히 금융IT 부문은 필리핀, 베트남 등 해외 자본시장에 진출하며 공시시스템 분야에서의 전문성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코오롱베니트는 IT기술 및 다양한 융합서비스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The Best Partner in Market’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160여 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레노버는 미화 390억 달러 규모의 개인용 기기 제조 기업이자 포춘 500대 기업 중의 하나입니다. 개인용, 기업용 및 엔터프라이즈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을 제공하고 있는 업계 선도주자입니다. 레노버의 고품질의 안정된 제품과 서비스 포트폴리오는 전설적인 PC 브랜드인 씽크 브랜드와 멀티 모드의 요가 브랜드, 워크스테이션, 서버, 스토리지, 스마트 TV, 모토롤라 브랜드를 포함한 스마트폰 제품군, 태블릿, 앱 등으로 구성됩니다. 레노버에 관한 상세정보는 링크드인페이스북, 트위터(@Lenovo)를 팔로우하거나 공식 웹사이트인 http://www.lenovo.com/kr 에서 볼 수 있습니다.
넷앱(NetApp)은 혁신적인 스토리지 및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통하여 IT의 효율성과 유연성을 강화합니다. 고객은 넷앱 스토리지를 기반으로 하여 리소스의 효율성을 높이고 비즈니스를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가상화, 클라우드 등 다양한 환경에서 넷앱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여 자본 및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 경쟁업체를 앞서 보다 나은 고품질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전 세계에 150개 이상의 지사, 12,000명 이상의 직원 보유하고 있으며, 13년 연속으로 포춘지의 "가장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목록에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올해의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연구소’에서 선정한 전세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다국적 기업 #3위이기도 합니다. 넷앱의 노력은 회사의 장기적인 성장과 성공은 물론 넷앱 협업 파트너 및 고객의 성공에 필수적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netapp.com/kr을 방문하여 전세계 기업들이 더 멀리, 더 빨리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NetApp의 열정을 느껴 보십시오.
톰슨 로이터는 기업 및 전문가들을 위해 전세계적으로 가장 방대한 지식 정보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세계 100개 국 약 60,000명의 직원이 로이터 통신을 비롯, Financial&Risk, Legal, Tax&Accounting, IP&Science의 분야에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히 Tax&Accounting사업부는 세무 및 회계분야의 전문가와 각 기업의 경영진에게 전문성이 검증된 가장 포괄적인 글로벌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포츈지가 선정한 300대 기업의 모두가, 바로 톰슨 로이터의 고객입니다.

GOLD PARTNERS

SIMPLE, SMART, SPEEDY!
ASPN은 새로운 시대에 앞서가는 정보산업의 Leading Company로서 정보기술의 발전 방향 제시, ERP 시스템의 구현 및 유지보수, BI, Mobile 컨설팅 운영 등을 담당하는 Total Solution Provider로 각 분야에 최고의 전문인력을 보유하고 고객의 진정한 사업동반자로서의 역할을 담당해 나가는 기업입니다.
굿어스는 기업의 IT가 비즈니스 성과로 실현될 수 있도록 Network, Computing, Data 그리고 Application의 전 영역에서 전문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Business ICT Infrastructure Company’ 입니다. Application분야에서는 SAP의 전문 파트너 사로서 컨설팅, 구축, 운영 유지보수 서비스를 One Stop으로 제공해 드리는 전문 컨설팅 기업입니다. 특히, HANA에 대한 월등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SoH(Suite on HANA)를 통한 고객 가치 극대화와 산업에 대한 이해를 반영한 RDS기반의 Service모델을 통해 중소/중견 기업의 효율적인 ERP도입을 자문해 주는 것을 핵심 경쟁력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
SUSE는 1992년에 설립된 세계 최초의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업체로서, Mission Critical Computing 환경에서의 최고의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오픈소스 전문회사입니다. SAP환경에서 최고의 안정성및 성능을 제공하는 SUSE linux Enterprise Server 뿐만 아니라, 다양한 리눅스 OS를 중앙 관리 할수 있는 Management 솔루션등 포괄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